해양심층수 사랑해

제품정보

FAQ 검색
FAQ 검색

제품정보 목록

  1. Q

    해양심층수가 뭔가요?

    해양심층수는 전세계 5개국만 취수 가능한 천혜의 청정자원으로 햇볕이 도달하지 않는 수심 약 200M 2약 80여종의 풍부한 천연미네랄과 2℃ 이하의 수온을 유지하여 유기물이나 세균이 거의 없는 청정수 입니다.

  2. Q

    경도가 뭔가요?

    경도는 물 속에 포함된 미네랄 중 칼슘염과 마그네슘염을 나타내는 수치로 칼슘, 칼륨, 마그네슘이 함유된 정도를 말합니다. 

    (칼슘 함유량 x 2.5) + (마그네슘 함유량 x 4.1) = 경도


    하지만 물 속에는 칼슘, 칼륨, 마그네슘, 나트륨 외 다양한 미량원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해양심층수 사랑해는 약 70~80 여종의 미량원소가 함유되어 있고 인체의 혈액과 성분비가 거의 같습니다.  

  3. Q

    짠맛이 나지 않나요?

    먹는 해양심층수는 위생적인 시설에서 물과 염분을 분리하는 기술을 활용하여 만들기 때문에 짠맛이 사라지고 보통의 물과 같은 상태가 됩니다.

    그리고 시증에서 음용수로 활용하는 물인 수돗물, 정수기 물, 샘물, 광천수 등과 달리 정제 과정을 거친 후에도 영양분은 그대로 보존되어 일상 생황에서 섭취하기 힘든 천연미네랄이 풍부한 것이 특징입니다.

  4. Q

    제품유형은 어떻게 되나요?

    시중의 음용가능한 생수는 3가지의 제품 유형으로 분류 됩니다.


    1. 해수부 관할 : 먹는 해양심층수

    2. 환경부 관할 : 먹는 샘물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생수)

    3. 식약처 관할 : 혼합 음료 (첨가물을 첨가한 생수 및 음료)

  5. Q

    표층수와 무엇이 다를까요?

    해양심층수는 바다 200M 이하의 아주 깊은 곳에 흐르는 물로 표층수와는 뚜렷한 밀도와 염도 차이로 물과 기름처럼 섞이지 않고 다른 층을 이루어 순환합니다.


    해양심층수는 블라디보스토크 에서 생성되어 독자적인 밸트를 형성하여 동해에 일반 바닷물과 섞이지 않고 독자적인 밸트로 순환하고 있으며, 항상 2 이하의 저온을 유지하고 수심이 깊기 때문에 청정성이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특히 생성된 후 수천년 동안 단 한번도 대기와의 접촉이 없어 지구상에서 가장 안전한 물로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해양심층수 사랑해는 강원도 속초시 외옹치에서 약 7.3Km 수심 510M 에서 취수하여 제조/생산됩니다. 

  6. Q

    해양심층수는 다른 물 보다 좋은가요?

    해양심층수는 5대 영양소의 하나인 천연미네랄이 풍부하여 우리 몸에 부족한 미네랄을 이온화된 상태에서 가장 쉽게 보충할 수 있는 최적의 식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일반 생수보다 훨씬 많은 미네랄의 종류와 영양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역삼투압 방식의 정수기는 유해성분을 걸러냄과 동시에 몸에 좋은 미네랄도 함께 걸러 냅니다. 운동을 하면서 땀으로 미네랄과 아미노산 등이 배출되기 때문에 충분한 보충이 필요하여 해양심층수는 깨끗함과 풍부한 천연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자연의 산물 입니다.

  7. Q

    해양심층수의 가장 큰 특징을 알려주세요

    지구에서 가장 깨끗한 해수 해양심층수는 5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청정성 (Cleanliness) - 내륙에서 취수하는 일반 생수와는 달리 대장균이나 병원성 세균이 존재하지 않고 유기물과 일반 세균이 거의 없으며, 환경 호르몬 물질에도 자유로운 청정해수 자원 입니다.


    2. 부영양성 (Eutrophic) - 해조류와 식물성 플랑크톤의 광합성 작용이 이루어지지 않아 생물 성장에 좋은 무기 영양 염류가 풍부합니다.


    3. 저온안정성 (Low temperature stability) - 평균 수온이 연중 2℃ 이하의 저온상태로 유지되므로 병원균 및 유해물질이 존재하지 못합니다.


    4. 숙성성 (Fermentation) - 표층수와는 다르게 심해를 1,000 ~ 2,000년 동안 천천히 순환하며 오랜 세월동안 숙성되어 물 분자 입자가 작으며 인체 흡수가 빠릅니다.


    5. 미네랄밸런스 (Mineral balance) - 해양심층수는 일반 먹는 샘물과 달리 여러 종류의 무기염류가 풍부하여 무기염류의 성분비가 인체의 체액(양수, 혈액)과 가까워 미네랄 밸런스가 우수하며 인체 건강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8. Q

    어떤 사람들이 음용하면 좋을까요?

    인체에는 약 5%의 미네랄이 있으며 약간만 부족해도 돌연사나 세포관련 질병의 원인이 됩니다.

    미네랄은 조직의 중요한 구성성분이 되는 영양소로 중금속 등 독소를 배출하고 노화방지와 암까지 관여하며, 돌연사를 비롯하여 무려 900여 가지의 세포 관련 질병 발생의 원인이 미네랄 부족으로 유니세프보고서에서도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전세계 인구의 1/3, 우리나라 인구의 약 80%가 미네랄 부족 상황입니다.


    1. 미네랄 섭취가 필요한 영유아 - 해양심층수는 물 분자가 작아 분유가 잘 녹을 뿐 아니라 장기능이 약한 아기의 소화, 흡수를 촉진 시켜 줍니다.


    2. 체계적인 영양관리가 필요한 임산부 - 산모는 임신중 미네랄 부족으로 부터 오는 부작용이 많고 태아가 모체에서 미네랄을 흡수하기 때문에 가장 많은 미네랄이 필요합니다.

      특히 마그네슘은 일상에서 식품으로 섭취하기가 어려운상황에서 해양심층수 사랑해는 마그네슘 3 : 칼슘 1 : 칼륨 1 의 이상적인 밸런스를 가지고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일반 시중의 모든 생수는 칼슘 함량이 마그네슘보다 높음)


    3. 과로와 음주, 흡연, 스트레스로 고통받는 현대인 - 만성탈수 상태는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고 만성피로, 감기 등의 증상을 불러 옵니다.


    4. 집중력이 떨어지는 아이들 - 수분과 미네랄이 부족해지면 신경이 예민해지고 집중력이 떨어집니다. 학업에 집중해야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천연미네랄은 필수 입니다.


    5. 다이어트, 아토피에는 미네랄이 필수 - 다이어트 중에는 음식물 섭취가 줄어들기 때문에 미네랄 부족현상이 나타납니다. 해양심층수의 천연미네랄은 몸 속 독소를 제거하고 신체의 각 기관이 제대로 기능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3개월 이상의 꾸준한 음용은 아토피 질환에 상당한 도움을 줍니다.


    6. 혈액순환 장애로 고생하는 중장년층 - 해양심층수 속에 녹아있는 마그네슘은 심혈관계 기능 개선에 꼭 필요한 미네랄 입니다.

     

    사회가 발전하면서 환경호르몬의 증가, 먹이사슬의 오염, 농업방식의 혁신 등으로 땅 속 양분이 빈약해진 상황에서 채소, 과일로 보충하기에는 부족한 실정이며, 미네랄 보충제는 단일 원소라는 결점 외에도 식용 형태로 인해 인체의 미네랄 흡수 이용률이 매우 낮습니다.

    결국 우리가 매일 마시는 물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