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deep sea mineral water

수심 200m 이하의 깊은 바닷속 해수를 ‘해양심층수’라고 합니다. 햇빛이 도달하지 않는 심해에 존재하기 때문에 깨끗하며, 인체에 필수 요소인 ’천연미네랄’이 풍부한 청정한 해수 입니다. 해양심층수 속 미네랄 밸런스는 (Mg : Ca : K = 3 : 1 : 1) 사람의 체액과 비슷하여, 흡수가 빠르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양심층수는 미국, 일본, 대만, 노르웨이 그리고 대한민국 이렇게 5개 국가만이 취수가 가능한 천혜의 청정 자원 입니다. 그 중 대한민국의 동해는 세계 해양학계가 ‘동해야 말로 천혜의 심층수 해역’ 이라고 인정할 만큼 청정성과 수질에 있어 탁월 합니다. 

Origin of Deep Sea Water

바다는 모든 생명의 근원입니다. 해양심층수는 해류를 따라 흐르던 바닷물이 그린란드 지역의 빙하와 만나면서 급격히 차가워져 밀도가 높아지고 또 일부 바닷물이 얼면서 빠져나온 염분이 함께 섞이면서 깊은 바다 밑 200m에서 4,000m까지 내려가 새로운 띠를 형성하면서 생성이 되었습니다. 


이 심층수는 표층수와 20도 이상의 온도차이로 인해 서로 섞이지 않고 약 4,000년이라는 아득한 세월동안 대기와 접하는 일이 없이 심해의 지구를 한바퀴 돌아 다시 북대서양으로 오게 됩니다. 

Characteristic of Deep Sea Water

고 미네랄 

마그네슘, 칼슘, 칼륨을 비롯한 인체에 꼭 필요한 다양한 미네랄이 아주 풍부하며, 체액과 유사한 밸런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양성 

질소, 규소, 인산염, 무기영양염류 등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생물의 활발한 성장에 적합하며, 많은 도움을 줍니다. 

청정성 

해양심층수는 햇빛이 들어올 수 없는 깊은 심해에 존재하기 때문에 일반세균을 비롯한 해양성 세균, 현탁물, 부착성 생물이 존재할 수 없는 청정한 자원입니다.  

저온안전성 

2℃ 이하의 저온상태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있어, 인체에 유해한 물질 및 병원균이 존재 할 수 없습니다.   

Importance of Water

물은 인체의 70%를 차지!

 성인의 경우 인체에서 물이 차지하는 비율은 약 70%, 혈액은 90% 이상입니다. 이처럼 물은 생명의 중심입니다. WHO(세계보건기구) 발표에 의하면 좋은 물을 마시면 현재 질병의 80%를 치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듯 건강과 생명에 직접적 영향을 주는 물은 우리에게 아주 소중한 존재 입니다.  

What is the Condition of Good Water?

우리가 마시는 물 중 과연 어떤 물이 좋은 물일까요? 그저 깨끗하기만 해서 좋은물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항상 저온을 유지하며, 청정성을 결정하는 용존산소량이 높고, 무기질(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 되어 있어야 비로소 좋은 물이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해양심층수는 이 모든 것을 우수하게 갖추고 있으며, 세계 3대 해양심층수 (대한민국, 일본, 미국) 중 가장 청정한 물이 바로 대한민국 ‘동해’의 해양심층수 입니다. 

Recommended for this person

미네랄 섭취가 필요한 ‘영유아’ 

해양심층수는 분유가 잘 녹을 뿐 아니라 장기능이 약한 아기의 소화, 흡수를 촉진시켜줍니다.

체계적인 영양관리가 필요한 ‘임산부’ 

산모는 임신중 미네랄 부족으로부터 오는 부작용이 많고, 태아가 모체에서 미네랄을 흡수하기 때문에 가장 많은 미네랄이 필요합니다.

과로와 음주, 흡연, 스트레스로 고통받는 ‘현대인’ 

만성탈수 상태는 피부노화를 촉진시키고 만성피로, 감기등의 증상을 불러옵니다.

집중력이 떨어지는 ‘아이들’ 

수분과 미네랄이 부족해지면 신경이 예민해지고 집중력이 떨어집니다.학업에 집중해야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천연미네랄은 필수 입니다. 

다이어트에 번번히 실패하는 ‘당신’ 

해양심층수는 체내의 수분밸런스 조절을 통해 불필요한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신진대사를 촉진시킵니다. 

혈액순환장애로 고생하는 ‘중장년층’ 

해양심층수에 녹아 있는 마그네슘은 심혈관계 기능 개선에 꼭 필요한 천연미네랄 입니다. 

Drink minerals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과 함께 5대 영양소의 하나인 미네랄 

미국 식품업계에서 미네랄은 최고의 신장률(8%)을 보이며 미네랄의 르네상스 시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에서는 미네랄이 풍부한 물인 ‘니가리(미네랄농축수)’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많은 일본인들이 다이어트와 미용을 위해 소지하고 다닐 뿐만 아니라 물에 희석해서 마시고 음식에도 넣어 먹고 있습니다. 

인체의 체액과 유사한 미네랄 황금비율 ‘마그네슘(3)’ : ‘칼슘(1)’ : ‘칼륨(1)’ 

 천연미네랄은 혈관 내 혈전을 감소시켜 주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혈액순환 개선을 통한 동맥경화 및 고혈압을 예방해주며 변비, 콜레스테롤, 숙취 해소,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향산화효소의 활성을 촉진시켜주며, 피부의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보습작용을 통해 피부를 윤택하게 개선하고, 아토피성 피부 및 각종 피부병 치료에 효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